‘올리고당 더 무비’ 단순한 섹시 코미디 넘는 육감적 영상미 (영화)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7.06.09 14: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아 기자] 19금 옴니버스 영화 ‘올리고당 더 무비’가 매력 포인트를 공개하며 웰메이드 성인 영화에 목말라있던 매니아들에게 충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 메가히트 성인 웹툰 악어인간 작가의 ‘올리고당’ 원작
성인 웹툰을 즐겨보는 이라면 언젠가 한번쯤 악어인간 작가의 ‘올리고당’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연재 당시 조회수 2천만 뷰라는 성인 웹툰계의 이례적인 기록을 남긴 ‘올리고당’은 악어인간 작가
특유의 마초적이며 육감적인 작화와 탄탄한 반전 스토리로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리고당 더 무비’ 또한 웹툰의 장점을 그대로 영화에 녹여내 다시 한번 원작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올리고당 더 무비’ / ㈜농담
영화 ‘올리고당 더 무비’ / ㈜농담

 
2. 한명의 근혁, 열명의 미정! 남성들의 판타지가 실현된다.
남성들의 로망, 의자왕 판타지가 실현되는 순간! 남자 주인공 한명에 국내 어덜트 필름계 최고 여배우 열명이 열연을 펼쳤다는 것 또한 주목할 만한 매력 포인트다. 더불어 쫀쫀한 스토리와 세련된 연출, 안보고 못 버티는 핫한 장면은 영화의 완성도와 함께 재미를 더한다.
 
3. 반전 스릴러부터 청춘 드라마까지! 열 가지 다채로운 에피소드의 향연
19금은 무조건 끈적, 야릇하다? NO! ‘올리고당 더 무비’의 진가는 일반적인 핑크 필름과는 다르다는 것이다. 예측 불가 반전 스릴러부터 가슴 따듯한 청춘 드라마까지 각기 다른 장르의 에피소드는 성인 영화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매력 포인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는 영화 ‘올리고당 더 무비’는 6월 12일 오후 8시 대한극장에서 VIP 시사회를 개최하고, 6월 15일 디지털케이블TV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VOD 최초 개봉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