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 오지은 끌어 안고 “사랑해”...서지석 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현희 기자)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가 오지은에 정식으로 고백하는 모습을 서지석이 목격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에서는 박윤재가 오지은을 끌어안고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윤재는 “사랑해요, 나 진짜 폼나게 다시 해보고 싶었어요”라며 오지은에 고백했다.

오지은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누가 봐요”라고 말했고, 이에 박윤재는 “보면 어때요”라며 계속해서 끌어안았다.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오지은-서지석/KBS 2TV ‘이름 없는 여자’ 방송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박윤재-오지은-서지석/KBS 2TV ‘이름 없는 여자’ 방송 캡처

이때 서지석이 대문을 열고 나와 두 사람의 모습을 보게된 것. 서지석은 “지금 이게 무슨 추태입니까 집으로 초대된 손님한테”라며 불쾌감을 나타냈다.

박윤재는 “추태라니 사람을 뭘로 보고, 말이 좀 심하잖아”라며 반박했다.

서지석은 “저번에도 회사에서 말씀 드렸을텐데요, 윤변한테 회사 직원한테 추근대지 말라고”라며 경고했다.

한편, KBS 2TV ‘이름 없는 여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