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남2’ 김승현은 누구?…‘고등학생 딸을 둔 미혼부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김승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승현은 81년생으로 어려서부터 미술을 전공해 지난 2009년과 2010년엔 KASF 코리아 아트 썸머 페스티벌에 전시작가로 참여한 이력도 있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1997년 잡지 ‘렛츠’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1998년 SBS 드라마 ‘나 어때’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됐다.
 
그 외에도 드라마 ‘꽃보다 아름다워’, ‘욕망의 불꽃’, ‘환상거탑’, ‘엄마의 정원’, ‘아름다운 당신’, ‘사랑은 방울방울’, 영화 ‘누에치던 방’, ‘길’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과거 하이틴 스타였던 김승현은 숨겨둔 3살 딸이 있는 미혼부임을 고백하며 당시 화제가 됐다.

미혼부에 대한 곱지 않은 시선이 당연한 시기였기에 그는 최악의 상황에 처했지만 딸에게 떳떳하고 싶었기에 아빠로서 후회는 없다고 말한 바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고등학생이 된 딸과 남매같이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김승현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며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