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종(Kim Min Jong), '신사의 품격' 김수로(Kim Su Ro) 앞에 무릎 꿇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신사의 품격’ 김민종이 사랑을 위해 자존심을 내 던지는 안타까운 모습을 선보인다.
 

▲ 사진=김민종(Kim Min Jong)-김수로(Kim Su Ro), 화앤담픽쳐스


김민종은 오는 28일 방송될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 19회 분에서 눈물이 그렁그렁한 채 김수로에게 무릎을 꿇는 장면을 담아낸다.
 

▲ 사진=김민종(Kim Min Jong)-김수로(Kim Su Ro), 화앤담픽쳐스


극중 최윤(김민종)은 자신이 임메아리(윤진이)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미국으로 떠나는 임메아리를 붙잡았다. 두 사람은 사랑을 인정받기 위해 임태산(김수로)을 찾아갔지만 임태산은 분노하며 임메아리를 집에서 쫓아냈다. 또한 임태산이 최윤과 평행선을 긋는 반대 의견을 내놓으면서 두 사람의 갈등이 깊어만 가고 있는 상태다.
 

▲ 사진=김민종(Kim Min Jong), 화앤담픽쳐스


최윤은 자신을 선택해 힘들어하는 임메아리를 위해 임태산 앞에 무릎을 꿇고 용서를 구하며 눈물겨운 모습을 그려낸다.눈물을 머금고 애절하게 무릎 꿇는 최윤을 보자 분노가 치밀어 오른 임태산은 최윤의 멱살을 잡으며 팽팽한 긴장감을 드리우게 된다.
 

▲ 사진=김민종(Kim Min Jong)-김수로(Kim Su Ro), 화앤담픽쳐스


과연 고등학교 시절부터 24년 동안 끈끈한 우정을 가지고 있던 임태산과 최윤, 사랑과 우정사이에서 극한 감정의 소용돌이를 겪고 있는 두 사람의 결말이 어떻게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 사진=김수로(Kim Su Ro), 화앤담픽쳐스


특히 김수로는 코믹 애드리브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지금까지 모습과는 달리, 철저하게 감정에 빠져들어 연기를 이끌어가 울기 바로 직전까지의 답답한 모습을 생생하게 연기해냈다. 감독의 ‘OK’컷 소리가 났는데도 불구하고 김수로와 김민종은 다시 한 번 촬영을 하고 싶다고 제안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김수로와 김민종은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답게 자신이 맡은 역할을 그대로 투영해서 연기해내고 있는 놀라운 배우들이다”며 “한 장면 한 장면에 혼을 불어넣으며 촬영하고 있는 두 사람 때문에 스태프들도 힘들고 고된 촬영을 이겨내가고 있다. 두 사람의 열정으로 인해 더욱 완성도 높은 ‘신사의 품격’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8일 방송될 ‘신사의 품격’ 19회 방송분은 ‘2012 런던 올림픽’ 중계방송 관계로 평소 방송 시간보다 앞당겨진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