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7일의 왕비’ 이동건-백승환, 형제의 날 선 대립 ‘불안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7일의 왕비’의 이동건과 백승환이 대립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가 이동건, 백승환이 마주 보고 있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7일의 왕비’ / ‘7일의 왕비’ 방송 캡쳐
‘7일의 왕비’ / ‘7일의 왕비’ 방송 캡쳐
 
공개된 사진 속 이동건, 백승환은 편전 앞에서 마주 서 있다. 이동건은 분노, 괘씸함, 안타까움 등 복잡한 감정이 뒤섞인 눈빛으로 아우인 백승환을 바라보고 있다. 언제나 형을 믿고 따르던 백승환은, 이번 사진에서만큼은 굳은 의지를 얼굴에 내비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형제를 둘러싼 팽팽한 기운이 보는 사람까지 긴장감을 느끼게 만든다.
 
또한,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사진 속 이동건 얼굴에 난 붉은 상처. 이동건은 극 중 조선 10대 왕 이융이다. 왕의 얼굴, 즉 용안에 상처가 났다는 것은 결코 좌시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동건의 얼굴에 상처가 난 이유는 무엇일지, 이 상황에 왕의 아우인 백승환이 꼿꼿하게 서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붉은색’으로 표현된 이동건의 존재감 역시 돋보인다. 왕의 권위를 상징하는 붉은 용포. 얼굴에 날카롭게 베어난 붉은 상처와 핏방울까지. 찰나를 포착한 사진만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단숨에 집중하게 만드는 이동건의 연기로 3회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