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T아일랜드(FT Island) 이홍기, 영화 '우리들의 천국' 주연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FT아일랜드(FT Island)의 이홍기가 영화 '우리들의 천국'(가제)(제작 : 홍필름, 수필름 ㅣ제공 : ㈜KJ-net)에 캐스팅되어 스크린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 사진=에프티아일랜드(FT Island) 이홍기, (주)KJ-net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K-POP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밴드 FT아일랜드의 리드싱어 이홍기가 영화 '우리들의 천국'(가제) 에 캐스팅되었다.

영화 '우리들의 천국'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문제아 탑스타가 폐쇄위기의 호스피스 병원으로 봉사활동을 온 후 그곳의 환자들을 만나 삶과 음악에 관한 소중함을 깨닫는 과정을 코믹과 감동으로 빚어낼 휴먼 드라마다.

▲ 사진=에프티아일랜드(FT Island) 이홍기, (주)KJ-net


이홍기는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KBS 2TV '노리코, 서울에 가다' 등에서 탄탄한 연기 실력을 펼치며 연기파 한류로 성장하였다. 특히 안정된 연기력과 감정표현, 훌륭한 대사 전달력으로 수많은 드라마와 스크린 등의 러브콜을 받으며 차기작에 관한 관심이 뜨거웠다.

'우리들의 천국'에서 이홍기가 연기하게 될 ‘충의’는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스타지만 성장통을 앓고 있는 인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후 호스피스 병원으로 봉사하러 가게 되고 그곳에서 숨겨왔던 그의 아픔을 치유받음은 물론 죽음 앞에서도 위대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환자들과 하나가 되어주는 역할이다.

이홍기는 “스크린 첫 작품의 선택에 신중을 기하고 싶었다”며 “'우리들의 천국' 대본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아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화 '우리들의 천국'은 '너는 펫'을 시작으로 해외 자본의 국내 투자를 시작한 ㈜KJ-net에서 투자를 맡았으며 9월 크랭크인 2013년 상반기 한국 및 일본에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