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업텐션(UP10TION), 9인 체제로 6월 말 컴백…‘우신 잠정 휴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업텐션(UP10TION)이 9인 체제로 6월 말 컴백을 알렸다.
 
지난 6일 오후 업텐션(UP10TION)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우신의 활동 휴식과 6월 말 9인 체제 업텐션(UP10TION) 컴백에 대한 공지가 게재됐다.
 
업텐의(UP10TION)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 측은 “업텐션 우신이 건강상의 문제로 당분간 활동을 쉬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라며 “지난 연말부터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로 심리적으로 많이 약해져 있어서 당사는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후 우신의 건강 회복을 위해서는 일정 기간 동안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 당분간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업텐션(UP10TION) 우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업텐션(UP10TION) 우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우신은 업텐션(UP10TION)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손 편지로 “먼저 활동을 기다려주시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 작년 말부터 생각보다 무거운 무게를 짊어지게 되었다”라며 “걱정해주시고 힘이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린다. 다수에게 사랑 받고, 사랑 할 수 있는 그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활동 휴식 소식을 전했다.
 
또한 “다음 활동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멀리서나마 응원하고 있겠다. 빈 자리 안 느껴지게 잘 채워줄 멤버들이란 걸 누구보다 믿고 있기에 선택할 수 있었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9명의 업텐션 멤버들을 응원했다.
 
한편, 업텐션(UP10TION)은 9인 체제로 6월 말 새 앨범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