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테마] ‘학교 2017’을 빛낼 주역들…‘김세정-SF9 로운-한주완’
  • 유해인 기자
  • 승인 2017.06.05 17: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인 기자]  
김세정-로운-한주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세정-로운-한주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톱스타들의 등용문이라 불리는 ‘학교’시리즈의 새 버전 ‘학교 2017’이 순차적으로 캐스팅을 공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물망에 오른 스타는  ‘김세정-SF9 로운-한주완’으로 이름만으로도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김세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세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세정.
 
김세정은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단역으로 출연한 이후 첫 정식 연기 도전장을 내밀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그는 당당히 여주인공 자리를 꿰차며 앞으로 보여줄 연기의 수준을 기대하게끔 만들기도 했다.
 
김세정은 아이오아이 활동 시절 tvN ‘SNL 코리아’를 통해 능청스러우면서도 현실적인 연기로 한 차례 호평 세례를 받은 바 있기도 하다.
 
한편, 김세정은 현재 구구단(gugudan) 멤버로서 각종 예능을 섭렵해 나가고 있다.
 
 
로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로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SF9 로운.
 
로운은 이미 지난 해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를 통해 순탄한 연기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한 매체에 따르면 그는 비중있는 역할을 맡아 누구보다 빛나는 열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로운은 훤칠한 비주얼로 FNC의 미래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훌륭한 무대매너로 수많은 소녀팬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SF9은 신곡 ‘Watch Out’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주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한주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한주완.
 
일일드라마에서 자주 볼 수 있던 그가 청춘드라마로 돌아온다. 선생님 역을 맡을 그는 과연 얼마나 많은 여학생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을지 기대를 모으는 바다.
 
한주완은 ‘불어라 미풍아’, ‘왕가네 식구들’등을 통해 뚜렷한 팬층을 확보해둔 상태이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팬들과 폭넓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학교 2017’은 비밀 많고 생각은 더 많은 18세 고딩들의 생기 발랄 성장드라마로, 이름 대신 등급이 먼저인 학교, 학교에서 나간다고 바뀌지 않을 것 같은 세상을 향한 통쾌한 이단옆차기를 담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