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크나이트’, ‘배트맨’과 절대 악 ‘조커’ 최후의 결전 ‘7월 재개봉’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탄생시킨 히어로 영화의 마스터피스 ‘다크 나이트’가 다가오는 7월 재개봉을 확정지으며, 사상 최악의 악당 조커의 귀환을 알리는 무빙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메멘토’, ‘배트맨’ 시리즈, ‘인셉션’, ‘인터스텔라’ 그리고 개봉을 앞둔 ‘덩케르크’까지. 매 작품 마다 완벽한 연출력, 상상 이상의 시각효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영화 세계를 선보이며 21세기 최고의 감독으로 인정받은 크리스토퍼 놀란의 ‘다크 나이트’가 오는 7월 국내 재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다크나이트’ / ㈜해리슨앤컴퍼니
영화 ‘다크나이트’ / ㈜해리슨앤컴퍼니
지난 2008년 개봉 당시 전 세계 박스오피스 장악은 물론, 국내에서도 누적관객수 400만명을 돌파하며 히어로 영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던 ‘다크 나이트’는 범죄와 부패로 들끓는 고담시의 평화를 지켜내기 위한 어둠의 기사 ‘배트맨’과 절대 악 ‘조커’의 최후의 결전을 그린 블록버스터다.
 
무엇보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최고작!’(콜라이더), ‘DC 코믹북 무비 중 최고의 작품!’(할리우드 리포트), ‘내러티브와 스타일을 완벽히 장악한 자의 눈부신 활공’(이동진 평론가) 등 국내외 언론들의 쏟아지는 극찬이 입증하듯 ‘다크 나이트’는 히어로 영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 했을 뿐만 아니라, 크리스찬 베일, 히스 레저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이 더해져 현재까지도 가장 완성도 높은 히어로 시리즈로 손꼽힌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다크 나이트’ 무빙 티저 포스터는 배트맨을 위협하는 역대 최악의 악당 조커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미치광이 무법자 조커의 성격을 함축한 ‘Why So Serious?’라는 대사와 함께 천재 배우 히스 레저가 표현해낸 조커의 기괴하고 압도적인 목소리까지 더해진 무빙 티저 포스터는 ‘다크 나이트’의 재개봉을 기다리던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기 충분하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X크리스찬 베일X히스 레저가 선보이는 히어로 마스터피스 ‘다크 나이트’는 오는 7월, CGV 단독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