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별 며느리’ 함은정-강경준-이주연-차도진,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첫 방송을 앞둔 ‘별별 며느리’ 배우들이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훈훈한 메시지로 기대감을 높였다.
 
5일 MBC ‘별별 며느리’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함은정-이주연-강경준-차도진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함은정과 강경준, 이주연과 차도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함은정과 강경준은 카메라를 향해 데칼코마니 깜찍 브이 포즈를 취하며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 이주연과 차도진은 극 중 닭살 커플답게 손을 맞대고 하트를 만드는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기만 해도 입가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두 커플은 훈훈한 비주얼과 남다른 꿀 케미를 자랑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함은정-이주연-강경준-차도진 / 아이윌미디어
함은정-이주연-강경준-차도진 / 아이윌미디어
 
함은정은 “유쾌하고 발랄한 드라마 ‘별별 며느리’는 앙숙자매와 원수 집안의 결혼 이야기로 웃으면서 볼 수 있는 비타민 같은 드라마다. 어떤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할 말 다 하고 씩씩하고 당당한 황은별 캐릭터를 기대해 달라. 현실 자매의 현실적인 싸움과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보는 재미가 있으실 것”이라며 드라마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강경준은 “드디어 오늘 ‘별별 며느리’가 첫 방송된다니 기쁘고 설렌다. ‘별별 며느리’는 현실에서 느끼던 다양한 문제들을 재밌게 풀어나가는 드라마다. 재미와 공감이 모두 담긴 드라마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 앙숙자매와 원수 집안 사위들 사이에서 어떤 사건이 벌어지고 그들이 어떤 방식으로 화해를 하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덧붙였다.
 
이주연은 “황금별은 엄마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자라서 안하무인에 여우 같지만 의외의 허당기로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드라마를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차도진은 “‘별별 며느리’는 신선한 소재와 유쾌한 전개로 무더운 여름 소나기처럼 시원하게 보실 수 있는 드라마. 알콩달콩 닭살 커플 민호와 금별, 그리고 한주-은별 커플과의 불꽃 튀는 신경전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재미 포인트를 꼽아 ‘별별 며느리’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별별 며느리’는 5일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