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비포커스] ‘미이라’, 알렉스 커츠만 감독이 전하는 관람 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전세계를 압도할 다크 유니버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 ‘미이라’가 사전 예매율 50%라는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를 차지해 초대형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개봉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미이라’의 톰 크루즈-러셀 크로우-소피아 부텔라 등 배우들과 감독이 직접 전한 관람 포인트를 공개한다.
 
올여름 최강의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는 유니버설 픽쳐스 시네마틱 유니버스 프로젝트 다크 유니버스의 첫 번째 작품으로서 대한민국 최초 개봉까지 하루를 남겨 두고,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50% 이상 예매 점유율 기록해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미이라’의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해 톰 크루즈-러셀 크로우-소피아 부텔라 등 배우들과 알렉스 커츠만 감독이 ‘미이라’만의 관람 포인트를 직접 전한다. 
 
 
‘미이라’ 포스터 / UPL 코리아
‘미이라’ 포스터 / UPL 코리아
 
# 다크 유니버스, 영화계 판도를 바꿀 초대형 프로젝트
 
톰 크루즈 “클래식 몬스터 영화를 다시 관객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
 
‘다크 유니버스’는 2017년 6월 6일 개봉하는 ‘미이라’를 비롯한 유니버설 픽쳐스의 고전 몬스터 영화 리부트 작품들이 공유하는 통합된 세계관이다. ‘미이라’는 가장 먼저 장대한 프로젝트의 서막을 알릴 작품으로 다크 유니버스의 세계에 숨겨진 비밀들을 가장 처음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전 몬스터 영화의 팬이었던 톰 크루즈는 프로젝트에 가장 먼저 합류하여, 차원이 다른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를 예고하고 있다.
 
# 톰 크루즈, 차원이 다른 극한 액션
 
알렉스 커츠만 감독 “톰 크루즈가 당연히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는 상식이 버린다면 이야기는 훨씬 무서워 질 것이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배우 톰 크루즈가 <미이라>로 완벽하게 돌아온다. 톰 크루즈는 31년 간 연기 인생 내내 전세계 영화 팬들에게 최고의 배우이자, 전세계의 운명을 위해 싸우는 히어로의 아이콘이었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16년 동안 이끌며 끊임 없이 한계에 도전하며 톰 크루즈는 그의 사전엔 불가능은 없을 것 같은 대표적 인물이었다.
 
그러나 2017년 ‘미이라’는 이러한 관객들의 믿음을 뒤흔들 작품이 될 예정이다. 파멸의 힘을 지닌 미이라에 맞서 처절한 사투를 벌일 닉 모튼, 톰 크루즈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강렬한 스릴을 선사할 것이다.
 
# 미이라, 사상 최강의 빌런 탄생
 
소피아 부텔라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고 싶었다”
 
강렬한 존재감과 카리스마를 지닌 사상 최강의 여성 빌런 미이라 아마네트를 향해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 동안 많은 여성 빌런 캐릭터가 있었지만, 도심 하나를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만들 만큼 가공할 만한 힘을 지닌 캐릭터는 없었다. 미이라 아마네트는 사악한 본성을 지닌 두려움의 대상이지만 그녀의 과거로 인해 연민을 자아내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미이라 아마네트는 사상 최악의 빌런이자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 지킬 박사, 미스터리를 담은 다크 유니버스의 상징
 
러셀 크로우 “지킬 박사는 정말 흥미로운 인물이다. 악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다는 것만 먼저 알려줄 수 있을 것 같다”
 
이어 다크 유니버스의 키를 쥐고 있는 비밀 단체 프로디지움과 그곳의 수장 지킬 박사 캐릭터 또한 주요 관전 포인트다. 러셀 크로우는 ‘미이라’에서 비밀 단체 프로디지움의 수장 지킬 박사로 출연, 다크 유니버스의 세계관을 관통하는 중심적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그가 속한 프로디지움이 세상에 나온 몬스터들을 연구하고 관리하는 단체로 알려져 다크 유니버스에서 과연 어떠한 역할을 하고 몬스터들 사이의 매개 역할을 하게 될지에 대한 영화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상황. 내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미이라’는 다크 유니버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서 환상적이며 경이로운 세계관의 비밀을 엿볼 수 있는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 크루즈)이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기존 ‘미이라’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리부트 작품으로 유니버설 픽쳐스의 시네마틱 유니버스 프로젝트 ‘다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이자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미이라와의 불가항력적인 대결에 맞서야 하는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린다.
 
한편,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배우와 감독이 직접 전한 관람 포인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미이라’는 바로 내일인 6월 6일 전세계 최초로 대한민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