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빅뱅(BIGBANG) 탑, 대마초 혐의 관련 사과문 공개 “어떤 벌을 받아도 마땅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빅뱅(BIGBANG) 탑(본명 최승현)이 오늘 오전 10시 최근 대마초 혐의로 조사를 받은 사실과 관련해 진심으로 뉘우치는 내용의 자필 사과문과 함께 현재의 심경을 밝혔다.
 
4일 YG엔터테인먼트는 대마초 혐의로 조사 중인 빅뱅(BIGBANG) 탑의 사과문을 전해왔다.
 
탑은 “저의 커다란 잘못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큰 실망과 물의를 일으킨 점 모든 진심을 다해 사과드리고 싶습니다”라고 했다.
 
빅뱅(BIGBANG) 탑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빅뱅(BIGBANG) 탑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여러분 앞에 직접 나서 사죄드리기 조차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저를 아껴주시던 Fan 여러분과 저의 가족들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드린 점에 그 어떤 벌을 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나도 가슴이 아프고 저 또한 제 자신에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일일이 많은 분들을 찾아뵙고 사과드리지 못한 점… 정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깊이 반성하겠습니다”며 거듭 사죄의 말을 전했다.
 
아래는 탑의 사과문 전문.
 
사과문
 
최승현입니다. 가장 먼저 저의 커다란 잘못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큰 실망과 물의를 일으킨 점 모든 진심을 다해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 앞에 직접 나서 사죄드리기조차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습니다.. 저는 그 어떤 변명조차 할 것 없이 매우 후회스럽고 모든 것이 두려운 지금 저의 마음을 글로써 조심스럽게 적어 봅니다.
 
이번 일로 인해 제 멤버들과 소속사를 비롯한 많은 대중분들.. 저를 아껴주시던 Fan 여러분과 저의 가족들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드린 점에 그 어떤 벌을 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나도 가슴이 아프고 저 또한 제 자신에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수천 번, 수만 번 더 되뇌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며 더 깊이 뉘우치겠습니다. 두 번 다시는 이런 무책임한 잘못은 없을 것입니다. 일일이 많은 분들을 찾아뵙고 사과드리지 못한 점, 정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습니다.
 
죄송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