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준영PD, 왜 플레디스 황민현의 투표 순위만 공개했을까…‘투표 독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안준영 PD의 생각은 무엇일까.
 
3일 방송된 Mnet(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콘셉트 평가 결과가 발표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플레디스 강동호가 있는 ‘열어줘’ 팀이 1등을 차지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화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화면
 
이는 강력한 우승 후보이자 플레디스 황민현이 있는 ‘NEVER’ 팀까지 누르고 달성한 것이어서 이목이 모이게 했다.
 
그 아래로는 마루기획 박지훈이 대표 멤버인 ‘Oh little Girl’ 팀이 3위에 올랐다.
 
이어 김사무엘이 있는 ‘Show Time’ 팀은 4위에 그쳤다.
 
5위는 장문복이 있는 ‘I Know you Know’이 차지했다. 이는 5개 팀 중 꼴찌에 해당한다.
 
또한 콘셉트 평가 1위는 이번 방송이 아닌 다음주 순위 발표식에서 공개돼 시청자의 기대감이 커지게 했다.
 
이어 2일 저녁 10시 기준 온라인 투표 결과도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모든 연습생들의 투표 결과가 숫자로만 보이고 실제로 각 인원의 순위가 보이진 않았다.
 
하지만 단 한명 플레디스 황민현 만이 순위가 떨어졌다는 것을 알아볼 수 있었다. 그는 현재 순위가 6단계 이상 하락한 12위인 상태.
 
3일 오전까지 투표가 가능한 상태에서 뉴이스트 출신인 연습생 플레디스 황민현의 순위만 노출한 의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졌다.
 
이것이 방송사고가 아니라면 제작진 측의 대표적인 인물인 안준영PD의 의도가 궁금하다는 것.
 
이에 이러한 순위 발표가 온라인 투표 마감 시점까지 어떤 영향을 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net(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