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일급비밀(Top Secret)’ 우영, ‘프듀101 시즌2’ 권현빈-박성우와 “서로 응원해”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6.02 18: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일급비밀’ 우영이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하는 권현빈, 박성우와의 친분을 공개했다.
 
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일급비밀(Top Secret)의 미니 앨범 컴백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일급비밀의 타이틀곡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은 신나는 노래의 리듬에 맞춰 셔플이 가미된 파워풀한 안무까지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이날 일급비밀은 존경하는 선배 그룹이 누구냐는 질문에 “방탄소년단 선배님을 너무 존경하고, 항상 모니터한다”고 말하며 “리얼리티 ‘방탄밤’도 챙겨본다 빌보드 수상하는 모습도 생방송으로 봤다 그 당시 정말 감격스러웠다 앞으로도 더 잘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일급비밀(Top Secret) 우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일급비밀(Top Secret) 우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어 “정말 존경하고, 닮고 싶고, 배우고 싶은 것이 많다 일급비밀도 방탄소년단 선배님 같은 멋진 가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빅스 선배님들만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있다 각기 다른 콘셉트에 맞는 아이템으로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시는데, 일급비밀도 빅스 선배님처럼 다양한 콘셉트로 찾아뵙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어 일급비밀 우영은 권현빈과 박성우와 친분이 있음을 밝히며 응원을 함께 전했다. “데뷔 전부터 두 사람과 친분이 있었다”고 밝힌 우영은 “특히 현빈이와 댄스학원을 같이 다니면서 친해졌다”고 말했다.
 

또 “현빈이가 방송에 나오는 모습을 보니 신기했다. 힘들어 하는 모습이 보였다. 춤과 관련된 부분에 대해서는 조언을 해주기도 했고 저 역시 그 친구에게 도움을 받기도 했다. 서로서로 응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일급비밀‘은 오는 2일(금) 팬 쇼케이스를 개최, 6월 4일 정오 미니앨범 ‘웨이크 업(Wake Up)’을 발매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