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붉은 고래’ 대륙의 박보검 허위주, 국내 팬들의 인기 입증!… 단체관람 열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나의 붉은 고래’에서 ‘대륙의 박보검’으로 불리는 허위주가 국내 팬들의 인기를 입증했다.
 
영화사 빅은 중국 개봉 당시 흥행 수익 940억원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 ‘나의 붉은 고래’의 히어로 ‘허위주’가 국내 팬들 사이에서 그 높은 인기를 증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2017년 한국 영화 시장에 새롭게 자리잡은 애니메이션 흥행 신드롬을 이어갈 ‘나의 붉은 고래’는 인간과의 접촉이 금지된 세계에서 자신 때문에 고래로 변해버린 소년 '곤'을 인간세계로 돌려 보내기 위해 펼치는 소녀 '춘'의 기적 같은 모험을 담은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이다.
 
‘나의 붉은 고래’ 메인 포스터/영화사 빅
‘나의 붉은 고래’ 메인 포스터/영화사 빅
  
‘나의 붉은 고래’가 개봉 전부터, 세 명의 주인공들이 펼치는 기적 같은 모험 담은 감동적인 스토리에 대한 호평은 물론 판타지 세계를 압도적인 스케일로 그려낸 비주얼에 대한 열렬한 극찬을 받아 6월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이에 ‘나의 붉은 고래’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심사치 않은 움직임이 일고 있어 또 한번 이목을 집중 받고 있다.
 
그 주인공들은 ‘나의 붉은 고래’의 히어로 ‘허위주’가 국내 팬들로 벌써부터 단체 관람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대륙의 박보검’이라는 타이틀로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 ‘허위주’는 ‘나의 붉은 고래’의 주인공인, 붉은 고래로 변해버린 인간 소년 ‘곤’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국내 개봉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허위주’는 ‘나의 붉은 고래’를 통해 처음으로 목소리 연기를 펼쳐 제작 당시에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왔다. 결과적으로 완벽한 목소리 연기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이러한 소식에 일찍부터 국내 팬들의 단체 관람 문의가 쇄도하는 등 ‘허위주’의 여러 팬카페를 거점으로 단체 관람 열풍을 일으키며 N차 관람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올 해 애니메이션 흥행 트랜드에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화를 향한 관심도와 인기를 제대로 입증하며 6월 기대작으로 떠오른 ‘나의 붉은 고래’는 6월 15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