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탈어페어’ 범인과의 목숨 건 진실게임 ‘짜릿한 스릴’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약혼자의 살해범을 목격한 뒤 범인에게 쫓기게 된 한 여인의 목숨 건 진실게임을 담아낸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모탈 어페어’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약혼자의 살해범을 목격한 뒤 범인에게 쫓기게 된 한 여인의 목숨 건 진실게임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긴장과 스릴로 담아낸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모탈 어페어’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모탈어페어’ / ㈜퍼스트런
영화 ‘모탈어페어’ / ㈜퍼스트런
‘모탈 어페어’는 어느 날 갑자기 살해당한 채 싸늘한 시체로 변해버린 약혼자 ‘안드레이’와 그의 살인범을 목격한 전직 기자 출신의 사진 작가 ‘사샤’가 범인의 타깃이 되어 쫓기게 되면서 모든 비밀을 풀어줄 안드레이의 마지막 그림 속, 숨겨진 진실을 추격하는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약혼자 안드레이와의 행복한 미래를 생각하며 그의 집으로 향하는 주인공 사샤를 비추며 시작된다.
 
그러나 이어지는 총성과 “갑자기 낯선 이가 인생에 들어와 미래를 빼앗아갔다”는 그녀의 독백은 그녀의 삶이 송두리째 흔들릴 위험에 처했음을 암시하고, “살해된 약혼자”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정체 모를 이들에게 쫓기면서도 경찰의 도움을 거부하는 그녀의 모습은 “유일한 목격자”, “범인이 그녀를 노린다!”라는 카피 문구와 어우러지며 과연 그녀에게 도대체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어 범인의 추격을 받으면서도 약혼자가 남긴 마지막 그림을 단서 삼아 진실을 추적하는 그녀의 당찬 모습은 “그녀의 반격이 시작된다!”는 카피 문구와 함께 과연 그림을 둘러싼 살인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 강한 흥미를 유발한다.
 
이후 그녀의 턱 밑까지 조여오는 추격자들의 거친 모습과 그녀의 주변에서 연달아 일어나는 끔찍한 살인 사건들은 영화가 보여줄 짜릿한 긴장과 스릴을 단적으로 보여주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전도유망한 화가에게 벌어진 의문의 살인과 살인범을 목격한 뒤 범인에게 쫓기게 된 약혼녀의 목숨 건 진실게임을 짜릿한 긴장과 넘치는 스릴로 담아낸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모탈 어페어’는 오는 6월 8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