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틴걸즈(iTeen Girls) 최유정-김도연, 서든어택의 캐릭터로 나선다…‘도댕케미는 게임에서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아이틴걸즈(iTeen Girls) 최유정과 김도연이 FPS게임 ‘서든어택’의 캐릭터로 모델링 됐다.
 
지난 1일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쏴생결단’ 업데이트 3탄 ‘생존 시즌전’ 콘텐츠를 공개하고, 아이오아이(I.O.I) 출신 아이틴걸즈 최유정과 김도연의 캐릭터를 출시했다.
 
 
아이틴걸즈(iTeen Girls) 최유정-김도연 / 네이버 서든어택TV 영상 캡처
아이틴걸즈(iTeen Girls) 최유정-김도연 / 네이버 서든어택TV 영상 캡처
 
 
최유정-김도연 캐릭터 /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 화면 캡처
최유정-김도연 캐릭터 /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 화면 캡처
 
최유정과 김도연의 캐릭터는 각각 ‘유댕할매’, ‘치어리더 도연’ 라는 매력적인 캐릭터 감정표현과 실제 음성효과가 적용된다.
 
오는 15일까지 최유정과 김도연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무기 아이템을 각각 지급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최유정과 김도연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최유정, 김도연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아이틴걸즈는 오는 3일 V앱을 통해 확정멤버를 공개하며 데뷔를 위한 발걸음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