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동욱, 콘푸라이트 모델 발탁…‘광고계까지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이동욱이 ‘포스트 콘푸라이트’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31일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동서식품의 시리얼 대표 브랜드 ‘포스트 콘푸라이트’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라고 밝혔다.
 
이동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동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공개된 영상 속 이동욱은 따뜻한 아침 햇살을 받으며 앨범을 꺼내본다. 콘푸라이트를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어릴 적 사진들을 보고 기분 좋게 웃는다. 어린 시절을 추억하며 콘푸라이트를 맛있게 먹는 이동욱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동욱은 “어릴 때 엄마가 콘푸라이트 참 잘 챙겨줬는데, 나중에 우리 애한테도 잘 챙겨줘야지” 라는 내레이션으로 광고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만들었다. 더불어 “맛있어?”라는 질문에 “네”라며 웃음기 가득한 큰 소리로 대답하는 아이들을 바라보는 이동욱의 꿀 떨어지는 눈빛과 함박웃음은 보는 이들에게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포스트 콘푸라이트’ 관계자는 “전 세대에 걸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욱과  폭넓은 연령층이 즐겨먹는 ‘포스트 콘푸라이트’와의 만남이 긍정적인 효과를 이끌어낼 것이라 판단해 이동욱을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동욱은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진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