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국내 연기파 배우 배두나 할리우드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1억 2천만 달러의 제작비, '매트릭스'의 앤디 & 라나 워쇼스키 감독과 '향수' 톰 티크베어 감독 공동연출, 한국의 대표 여배우 배두나의 할리우드 진출작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F대서사극 '클라우드 아틀라스'(공동수입/제공: ㈜블루미지/NEW | 공동제공: 이수창업투자㈜ | 배급: NEW | 감독: 앤디 & 라나 워쇼스키, 톰 티크베어 | 주연: 톰 행크스, 할 베리, 배두나, 짐 스터게스, 벤 휘쇼, 휴고 위빙, 휴 그랜트, 수잔 서랜든 외)가 영화의 거대한 스케일을 담은 스틸컷을 최초 공개했다.

▲ 사진=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NEW


이번에 공개 된 스틸컷은 19세기부터 근 미래까지 약 500년의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여섯 개의 스토리가 퍼즐조각처럼 얽혀 하나의 이야기를 이루는 영화의 거대한 스케일을 짐작하게 한다.
 
1800년대 과거부터 미래도시, 그리고 문명이 파괴된 지구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압도적인 비주얼은 톰 행크스, 휴 그랜트, 할리 베리, 짐 스터게스, 벤 휘쇼 그리고 배두나까지 이름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배우들의 화려한 면면과 그들의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한다.

1849년 태평양을 항해하는 애덤 어윙의 모험기, 1931년 젊은 천재음악가 로버트 프로비셔의 짧지만 강렬한 삶, 1974년 미국 핵발전소 건립 이면에 숨겨진 거대한 음모를 추적하는 여기자, 2012년 현재 강제로 요양원에 수감된 어느 출판업자의 탈출기, 2144년 인간들의 폭력성에 맞서게 되는 클론, 2345년 문명이 파괴된 미래의 지구에서 펼쳐지는 액션 활극까지 여섯 개의 스토리로 구성된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각각 독립적이지만 퍼즐처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 여섯 개의 스토리가 ‘시대를 넘어도 변하지 않는 사랑과 운명’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사진=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NEW


또한 주연 배우들은 각 시대에서 주인공으로서 이야기를 끌어감과 동시에 다른 시대의 이야기에서는 파격적인 특수분장으로 전생과 현생, 그리고 후생 속 캐릭터를 선보이는 등 1인 다역으로 열연을 펼쳐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한편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국내 연기파 배우 배두나의 헐리우드 진출작으로 국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근 미래인 2144년의 서울을 배경으로 주인공 클론 캐릭터를 맡음과 동시에 19세기 에피소드에서는 특수분장을 통해 미국인으로 분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그녀는 37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열리는 '클라우드 아틀라스' 전 세계 최초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할리우드의 스타 감독,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주연배우로서 레드카펫을 밟을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할리우드 대표배우들의 시대별 파격 변신과 화려한 영상미, 압도적인 스케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2004년 발간과 동시에 각종 문학상을 휩쓴 ‘데이빗 미첼’의 베스트 셀러를 원작으로, 미국에서는 워너브라더스 배급으로 10월 26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