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아웃’ 친절함 속 소름 끼치는 미소 ‘숨이 멎는다’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역대급 공포를 선사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겟 아웃’이 의외의 흥행 파워를 과시하며 5월 극장가를 장악 중인 가운데, 아미타지 가의 수상한 관리인인 월터와 조지나의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했다.
 
5월 극장가를 장악하며 독보적인 흥행세를 달리고 있는 ‘겟 아웃’이 보는 것만으로 숨을 멎게 할 월터와 조지나의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했다. ‘겟 아웃’은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지금껏 본 적 없는 영화. 
 
겟아웃 / UPI 코리아
겟아웃 / UPI 코리아
먼저, 공개된 스틸에는 모자를 푹 눌러 쓴 아미타지 가의 관리인 월터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뒤 돌아 서 있는 크리스와 알 수 없는 미소를 짓는 월터 사이의 미묘한 긴장감은 앞으로 그들에게 어떠한 일이 일어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아무것도 읽을 수 없는 월터의 눈빛은 기묘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지는 스틸 속 가정부 조지나의 허공을 응시하는 눈, 감정이 느껴지지 않는 눈에서 흐르는 눈물은 활짝 웃는 표정과 대비되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웃고 있지만 울고 있는 아이러니한 조지나의 모습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며 극의 몰입을 배가시킨다. 조지나와 월터가 나란히 서서 웃음 짓고 있는 마지막 스틸은 친절하고 다정한 듯 보이지만 어두운 배경과 함께 어우러져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웃고는 있지만 기쁨이 보이지 않는 웃음을 통해 조지나와 월터가 가진 속내는 어떠한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북미 개봉 직후 박스오피스 1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를 기록한 데 이어,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국내 개봉 후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깜짝 흥행을 이뤄낸 화제작 ‘겟 아웃’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