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제동의 톡투유’ 배우 김민준, 김제동 항복하게 만든 말장난 퍼레이드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가 ‘뻔뻔하다’를 주제로 450여 명의 청중과 대화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톡투유’ 녹화에는 배우 김민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매력을 뽐냈다. MC 김제동이 ‘뻔뻔함’에 대해 김민준에게 묻자, 김민준은 “뻔뻔함이 부족한 편이라 좀 뻔뻔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는 다른 사람의 삶을 대입해서 연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해서는 순기능적인 뻔뻔함이 필요하다. 자신을 믿고 연기를 해야 시청자들에게도 더 설득력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며 배우로서의 고민을 이야기 했다. 
 
‘김제동의 톡투유’ 김민준 / JTBC  ‘김제동의 톡투유’
‘김제동의 톡투유’ 김민준 / JTBC ‘김제동의 톡투유’
 
김민준은 청중들의 사연에 공감하며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 공유했다. 또한 말장난 개그를 쏟아내며 MC 김제동과 찰떡호흡을 자랑하기도 했다. 시도 때도 없이 날리는 무차별한 말장난 개그에 MC 김제동도 항복을 선언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뻔뻔하다’를 주제로 배우 김민준과 함께 나눈 이야기는 28일 (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