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탑밴드2' 에이스 4팀의 패밀리 화보 공개…데이브레이크-몽니-장미여관-칵스 다시 뭉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TOP밴드2'의 에이스 4팀이 한 자리에 모였다. 데이브레이크와 몽니, 장미여관, 칵스는 2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라이벌이 아닌 끈끈한 우정으로 뭉친 패밀리로 새롭게 만났다. 
 
▲ 사진=탑밴드2, 하이컷

화보 속에서 4팀은 저마다 개성 넘치는 음악처럼 서로 다른 매력을 내뿜으며 숨겨왔던 또 다른 끼를 드러냈다. 장미여관은 이제껏 보여준 친근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댄디한 수트 스타일로 반전 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고, 칵스는 멤버 모두가 모델 뺨치는 포즈와 옷발을 자랑하며 찬사를 받았다. 데이브레이크 역시 댄디함을 벗어 던지고 위트 넘치는 소년으로 변신했고, 몽니는 거친 이미지에서 벗어나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각 팀은 저마다의 사연을 재치있는 입담으로 풀어놨다.
 
▲ 사진='탑밴드2' 장미여관- 육종완, 하이컷

장미여관은 팀명의 유래에 대해 “그냥 술 마시다 팀이름을 못 정해서 고민하고 있는데 옆에 있던 형이 ‘야 너네 그냥 장미여관 302호 같은 거 해’라고 해서 결국 장미여관으로 짓게 됐다”며 “마광수 교수의 소설 ‘가자, 장미여관으로’에 대해선 우린 전혀 몰랐고, 나중에 알게 됐다”고 말했다.
 
또 ‘TOP밴드2’에서의 우승 가능성에 대해선 “정말 모르겠다. 마음이야 가고 싶지만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그저 매 라운드에서 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다”고 포부를 밝혔다.
 
몽니는 윤도현이 ‘나는 가수다’(MBC)에 국카스텐과 몽니를 추천했던 사실과 ‘나가수’ 출연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윤도현 형이 몽니의 음악을 존중해줘서 정말 감사하다. ‘TOP밴드2’를 통해 경연에 대한 적응이 됐기 때문에 만약 섭외가 들어온다면 한번 승부를 걸어볼 만하다는 생각이 든다. 근데 ‘TOP밴드2’ 전에 ‘나가수’를 먼저 나갔다면 잘 못했을 것 같다. 그런 의미에서 국카스텐이 참 대단하고 좋은 팀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데이브레이크는 ‘TOP밴드2’ 16강 탈락 당시 분위기에 대해 “크게 개의치 않았다. 충주에서 새벽 2시에 끝나서 서울에 도착하니 해가 떠 있더라. 이후 (팀 코치를 맡아준) 유영석 형님과 회포를 풀었는데 형님이 눈물을 보이더라”며 “혹자는 우리가 떨어진 게 코치를 잘못 만나서라고 하는데 선택과 결정은 우리가 했다. 굉장히 고마운 분”이라고 말했다.
 
▲ 사진='탑밴드2' 칵스, 하이컷

칵스는 ‘TOP밴드2’의 우승 후보를 묻는 질문에 “일단 이렇게 많은 밴드들이 한자리에 모이기가 쉽지 않다. (그런 의미에서) 정말 멋있는 형님들이 우승하는 걸 봤으면 좋겠다. 피아 형님들은 10년을 넘게 활동해온 밴드다. 피아가 우승한다면 홍대 클럽신이 침체기를 벗어나 다시 멋있게 일어서는 상징으로 보일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데이브레이크, 몽니, 장미여관, 칵스의 이번 화보는 8월 2일 발간된 하이컷 82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