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태성(Jang Tae Sung), 박상민 오른팔로 드라마 '무신' 전격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배우 장태성이 MBC 주말드라마 '무신(극본 이환경 연출 김진민, 김흥동)'에 전격 합류해 김주혁, 박상민과 호흡을 맞춘다.
 
▲ 사진=장태성(Jang Tae Sung),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무신'에서 장태성이 맡은 캐릭터 '원발'은 극중 출중한 무예를 겸비한 역할로 격구를 통해 '최양백(박상민)'의 신임을 얻게 되면서 훗날 '최항(백도빈)'의 호위무사로까지 등극하게 되는 인물. 앞으로 ‘최양백’의 신복으로 활약하면서 ‘김준(김주혁)’과는 대립각까지 세우게 되는 캐릭터로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00년 KBS 드라마 '학교3'으로 데뷔해 '경성스캔들', '바람의 나라', '열혈장사꾼' 등 많은 작품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였던 장태성은 이번 작품 '무신'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과시하며 극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인물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장태성은 지난 2008년 드라마 ‘바람의 나라’에 출연하며 다졌던 승마실력과 무술실력을 바탕으로 이번 작품 ‘무신’에서 맡은 ‘원발’ 역을 완성도 높은 캐릭터로 표현하고 있다는 후문. 특히 2010년 ‘엄마도 예쁘다’ 이후로 약 2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장태성은 매 촬영마다 긴장을 늦추지 않고 촬영 쉬는 시간에도 꾸준히 연기 연습과 무술 연습을 이어가며 캐릭터를 소화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 때 넉넉한 체구로 특색 있는 캐릭터를 구축해왔던 장태성은 약 50kg 가까이 체중을 감량하고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알리기도 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2년이 훨씬 지난 지금도 꾸준한 운동과 남다른 자기 관리로 날렵한 몸매와 한층 훈훈해진 외모를 이어오고 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장태성은 “대선배님들과 함께 작업하게 돼 설레고 현장이 너무나 즐겁다. 중반에 합류하게 된 것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촬영장이 편하고 호흡이 잘 맞는 것 같다.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장태성은 MBC 주말드라마 ‘무신’의 47회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