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재호,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투샷으로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정재호가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투샷을 공개했다.
 
25일 정재호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임무완료 보고합니다 !!!] 푸틴 대통령의 파격적 대우에 감사드립니다. 외국 특사단에 무려 1시간여의 시간을 배려한 것은 과거에 없던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합니다. 푸틴 대통령은 동북아평화와 번영을 위한 인식과 해법이 우리측 생각과 거의 일치했습니다. 가장 큰 난제인 북핵문제 해소를 위해서 남-북-러 3각경제협력과 북한지도부를 안심시키기 위한 꾸준한 대화를 강조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푸틴-정재호 / 정재호 페이스북
푸틴-정재호 / 정재호 페이스북
 
또한 “가스관연결, 철도연결, 북극신항로 개척 등 빅프로젝트를 비롯해서 남한의 러시아 극동지역 개발 참여와 투자 활성화, 이를 위한 한-러FTA 추진까지 아주 적극적 언급이 있었습니다. 당연히 문재인 대통령님을 곧 초청하겠다는 말씀도 있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푸틴 대통령이 ‘유라시아 공동체’ 역사를 다시 한번 쓰는 주춧돌이 되도록 힘을 보태야겠다는 의욕이 솟는 현장이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눈길을 끈 것은 메시지와 함께 공개한 사진.

재호는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투샷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한편, 정재호는 문재인 정부의 러시아 특사로서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만났다. 또한 정재호는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의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