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기범희망나눔, ‘심장병어린이돕기 희망농구 올스타 2017’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심장병어린이돕기 희망농구 올스타 2017’ 자선경기가 성료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지난 21일 서울시교육청 학생체육관(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심장병어린이돕기 희망농구 올스타 2017’ 자선경기를 개최했다.
 
11번째를 맞은 ‘심장병어린이돕기 희망농구올스타 2017’ 자선경기는 재능나눔에 참여하는 프로농구선수들과 인기 연예인들이 함께 호흡을 맞춰 경기를 펼쳤다.
 
최윤슬-한기범 / 한기범희망나눔
최윤슬-한기범 / 한기범희망나눔
 
이번 자선경기는 다수의 프로농구 선수들(두경민, 서민수, 김영훈, 김민수, 김준성, 최원혁, 이현석, 기승호, 장재석, 전정규, 정영삼, 차바위, 박재한, 오세근, 박상오, 김영환, 김태형, 이승준)와 연예인 선수(박재민, 백준서, 박광재, 김태우, 여욱환)이 참가했다.
 
‘심장병어린이돕기 희망농구올스타 2017’는 서울시교육청과 경기도교육청 학생 및 가족과 문화소외지역인 농어촌(온드림스쿨)학생, 소외계층 무료농구교실(한기범과 GKL희망농구단)학생,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을 초청해 진행됐다.
 
또한 스타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의 재능나눔 현장을 경험하게 하고, 학생들에게 나눔 문화에 대한 교육과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MC는 배우 김덕현, 최윤슬이 맡았으며, 애국가는 성악가 권순동, 축하공연은 엔시티드림(NCT DREAM), 엠브이피(MVP), 젤리걸 등이 화려하게 꾸몄다. 최윤슬은 5년째 MC를 진행하며 나눔 문화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이와 함께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인 LOVE COIN 이벤트에는 탤런트 최영환, 김형일, 임성민 등이 참가해 그 열기를 더했다.
 
이날 경기결과는 사랑팀이 희망팀에 91-87로 승리했으며 희망농구올스타전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에 지원된다.
 
한편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