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승철(Lee Seung Cheol), '슈퍼스타K4' 우승자 예감발언 눈길…손담비(Son Dam bi)-소녀시대(SNSD)도 심사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Mnet 슈퍼스타K4 이승철 심사위원이 "올해 우승자는 육군에서 나올 가능성도 있겠다"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겼다. 
 
3일 (금) Mnet에서 공개한 "슈퍼스타K4" 예고 영상(http://youtu.be/ZebsWJilujw)에서 심사위원 이승철은 한 육군 지원자에게 “제 생각에는 이 참가자 분이 올 해의 우승자가 되실 것 같습니다”라는 최고의 심사평을 건네는 장면이 공개됐다. 
 
▲ 사진=Mnet 슈퍼스타K4 예고영상

제작진에 따르면 이승철 심사위원은 사석에서 "육군 예선을 안 했으면 큰 일 날뻔 했다. 보석 같은 친구들이 정말 많다"고 만족감을 표시했다고 한다.
 
아쉽게도 영상에서 이승철이 우승자로 점 찍은 지원자의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돼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다만 이 지원자는 늠름한 자세로 “충성”을 외치며 “우승은 확실합니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슈퍼스타K4는 대한민국 오디션 역사상 최초로 올해 육군 현역 장병들을 대상으로 예선을 치뤄 수 만명이 참가할 정도로 대성공을 거뒀다. 7월 초부터 전국 12곳의 군부대를 순회 방문하며 예선을 치뤘고, 이 곳에서 합격한 장병들을 별도로 모아 7월 21일 고양시 모 부대에서 3차 예선을 치뤘다. 
 
▲ 사진=손담비-소녀시대 태티서-이승철, CJ E&M

3차 예선에서는 "슈퍼스타K4" 심사위원 이승철과 싸이 외에도 군 장병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태티서와 손담비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화제의 육군 예선 장면과 특별 심사위원으로 나선 태티서와 손담비의 심사 장면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퍼스타K4는 국내 8개 지역 예선, 미국 LA와 뉴욕 예선, 호주 시드니 예선, 육군 현역 장병 예선을 모두 마치고 8월 17일(금) 밤 11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둔 오는 8월 15일 (수) 광복절에는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역대 슈퍼스타K 우승자와 주요 본선 진출자들이 모여 특별 공연을 펼치는 ‘슈퍼스타K 개막식’ 행사가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