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녀’, 전 세계가 열광했다…‘5분간 기립박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악녀’가 오늘(22일) 오전 12시 30분(현지시각) 제70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을 통해 전세계에 첫 공개됐다.
 
‘악녀’는 살인병기로 길러진 최정예 킬러 숙희가 그녀를 둘러싼 비밀과 음모를 깨닫고 복수에 나서는 강렬한 액션 영화다.
 
지난 21일(일) 오후 3시(현지시각), 정병길 감독-김옥빈-성준-김서형 등 ‘악녀’의 주역들은 공식 포토콜을 통해 칸 국제영화제에서 첫 모습을 드러냈다. 
 
 
‘악녀’ 김옥빈 / NEW
‘악녀’ 김옥빈 / NEW
 
김옥빈은 순백의 원피스에 붉은 립스틱으로, 김서형은 복근을 드러낸 파격적인 뷔스티에 차림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고 성준과 정병길 감독은 두 여배우의 의상과 꼭 맞춘 듯 화이트, 블루 톤의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네 사람의 위풍당당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전세계 언론의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다. 특히 티에리 프레모 칸 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과 크리스티앙 좐느 부집행위원장이 직접 ‘악녀’ 포토콜 현장에 나와 김옥빈-성준-김서형과 정병길 감독을 따뜻하게 반겨줘 눈길을 끌었다.
 
22일(월) 오전 12시 30분 (현지 시각) ‘악녀’의 주역들이 드디어 레드카펫에 위풍당당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들은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채 칸 뤼미에르 극장에 등장해 칸의 밤을 화려하게 빛냈다. 
전 세계 첫 공개를 앞둔 ‘악녀’에 기자들의 인터뷰 요청이 쏟아졌고 네 사람은 밝은 미소와 함께 인터뷰에 응했다. 등장만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악녀>팀은 플레시 세례를 독점하며 레드카펫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어진 ‘악녀’ 미드나잇 스크리닝은 전 세계 영화인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또한 심사위원으로 칸에 참석한 박찬욱 감독이 김옥빈을 격려하기 위해 스크리닝에 참석해 현장 분위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 올랐다.
 
배우들이 극장에 들어서는 순간 박찬욱 감독이 “옥빈아”라고 환호했고 격렬한 환대에 극장은 순식간에 박수와 환호 소리로 터져나갈 듯한 흥분으로 가득 찼다. 길고 뜨거운 환대 속에 영화는 시작되었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액션의 신기원에 관객들은 곧 영화에 빠져들었다.
 
특히 1인칭 시점의 독특한 시퀀스로 구성된 오프닝은 시작부터 관객들을 숙희(김옥빈)와 하나되게 만들었고 이후 숙희가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은 관객들을 압도 시켰다.
 
오프닝 시점샷이 끝나고 카메라가 360도 회전하며 ‘숙희’의 모습이 첫 등장하자 객석 여기저기서 휘파람과 함께 박수와 환호성이 넘쳤다. 무서운 속도로 달리는 오토바이 위 장검 액션과 버스에 매달려 칼과 도끼를 이용해 펼치는 격투씬 역시 극찬이 이어졌다.
 
여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액션으로 가득 찬 ‘악녀’는 상영이 끝나자마자 5분여간 뜨거운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한편, 제 70회 칸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전세계 영화인의 극찬을 받고 있는 ‘악녀’는 6월 8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