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시즌2’, 전국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3.1% 기록…‘역시 대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국민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7화에서는 포지션 평가가 무대와 최종 결과가 공개됐다.
 
지난 19일(금) 밤 11시에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7화가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3.1%를 기록했다. 최고 시청률은 3.5%로 우진영, 이의웅, 김상균 연습생이 펼친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무대였다.
 
또한, 프로그램의 주요 타깃 시청층인 1534 시청층에서도 평균 3%, 최고 3.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기록. (닐슨코리아 / 유료플랫폼 기준)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진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캡처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진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캡처
 
7화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포지션 평가 7조의 무대가 공개됐다. 베네핏을 얻기 위해 연습생들은 센터 자리를 놓고 신경전까지 펼쳤다.
 
하지만 조원들은 이후 똘똘 뭉쳐 연습에 임하는 모습을 선보여 이목이 모이게 했다.
 
각 팀에서는 보컬 ‘봄날’ 유선호, 댄스 ‘POP’ 정정, 랩 ‘리듬 타’ 이광현, 보컬 ‘Amazing Kiss’ 이건희, 보컬 ‘소나기’ 김재환, 댄스 ‘Get Ugly’ 박우진이 1등을 해 베네핏 만 표를 획득하는 데 성공했다.
 
최종적으로 베네핏 11만 표의 주인공은 랩 포지션의 김종현, 댄스 포지션의 노태현, 보컬 보지션의 이건희가 됐다. 이들이 반전 드라마를 쓰면서 연습생들의 순위에 지각변동이 일어났다.
 
현장투표와 베네핏 11만표의 결과가 공개된 가운데 온라인과 모바일 앱 투표를 더한 등수가 아직 남아있기 때문에 순위를 예측하기란 어렵다. 이에 다음 주에 있을 2차 순위 발표식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한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