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가왕 ‘흥부자댁’ 허 찔렀다…‘넘사벽 감성 선보인 명품보컬의 무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4연승에 도전하는 ‘흥부자댁’의 가왕방어전 무대가 공개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역대급으로 막강한 두 복면가수가 가왕후보 쟁탈전을 펼치며 긴장감을 높였다.
 
이들의 무대를 보고 흥부자댁은 “지금까지의 가왕후보 결정전 중 오늘의 무대가 최고였다 내 가왕자리가 위태롭다”며 위기감을 토로했을 정도였다.
 
 
‘복면가왕’ 흥부자댁 / 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흥부자댁 / MBC ‘복면가왕’
 
그중 한 복면가수는 무결점 가창력으로 가왕을 긴장하게 했다. 흐트러짐 없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극강의 고음 ‘흥부자댁’과 정면승부를 택했다.
 
파워풀한 음색과 기교가 돋보이는 테크니컬한 무대를 보고 흥부자댁 조차 “날 잡으려고 작정을 하셨다”라고 불안한 속내를 드러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어 범접할 수 없는 감성 보이스를 가진 복면가수까지 가세하며 ‘흥부자댁’을 더욱 긴장시켰다. 풍부한 성량과 묵직한 음색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흥부자댁의 왕좌에 한발 가까이 간 것.
 
첫 소절부터 깊은 감성이 묻어나는 그의 목소리에 판정단석 곳곳에서 탄성이 쏟아졌다. 유영석은 “이 분이 흥부자댁의 허를 찔렀다. 가왕이 제일 경계해야 될 복면가수”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가왕을 위협할 복면가수는 누구일지 그리고 ‘흥부자댁’은 왕좌를 지켜낼 수 있을지 오는 21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