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NU’EST), “‘프로듀스 101 시즌2’ 종료까지는 재결합 안 한다” (공식입장)
  • 이찬혁 기자
  • 승인 2017.05.19 17: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혁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중인 뉴이스트(NU’EST)가 재결합 논란에 입을 열었다.
 
19일,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톱스타뉴스에 “뉴이스트는 현재로서는 활동을 중단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종료까지는 재결합의 계획이 없다”며 사실을 알렸다. 
 
‘프로듀스 101 시즌2’ 뉴이스트(NU’EST)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 캡처
‘프로듀스 101 시즌2’ 뉴이스트(NU’EST)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 캡처

 
“이전에 보도된 공지문은 수정 전 공지문이며 수정된 공지문에는 재결합과 관련된 내용이 없다”며 “전혀 내용이 다르다”라고 말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가 끝난 이후에도 뉴이스트는 완벽하게 해체를 하는지 묻는 질문에는 “현재로서는 활동을 중단하는 것이어서 이후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없다”고 답했다.
 
지난 17일, 톱스타뉴스는 뉴이스트가 ‘프로듀스 101 시즌2’가 종료된 후 재결합의 여지가 있다고 보도했으며 이와 관련해 소속사와의 연락을 시도했었다.
 
한편, 뉴이스트의 멤버들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참가 소식으로 화제가 된바 있다.
 
이하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결정 당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뉴이스트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뉴이스트 관련하여 한 가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기사를 통해 먼저 소식이 나간 것처럼, 뉴이스트 멤버들이 Mnet의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많은 분들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의지를 밝힌 멤버들은 이에 대해 회사와 오랜 기간 상의,많은 고민 끝에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뉴이스트는 뉴이스트로서의 활동을 중단하며, 뉴이스트가 아닌 프로그램의 참가자로서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쉽지 않은 길이지만 오랜 기간 고민 후 어려운 결정 내린 멤버들에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출연 멤버는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공식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많이 놀라셨을 팬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