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 아웃’, 북미에 이어 국내에서도 극찬 릴레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겟 아웃’이 북미에 이어 국내에서도 극찬을 받고 있다.
 
19일 UPI 코리아 측은 영화 ‘겟 아웃’이 북미에 이어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극찬 세례를 받는 중이라고 전했다.
 
영화 ‘겟아웃’ 포스터 / UPI 코리아
영화 ‘겟아웃’ 포스터 / UPI 코리아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지금껏 본 적 없는 영화 ‘겟 아웃’이 개봉 첫 날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흥행에 돌입한 가운데, ‘겟 아웃’에 보내는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호평 릴레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겟 아웃’은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개봉 첫 날 동시기 개봉작인 ‘킹 아서: 제왕의 검’을 제치고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더불어 한국 영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보다 약 1.5배 적은 스크린 수임에도 불구하고 약 1.5배 높은 좌석 점유율을 기록해 상대적으로 적은 스크린 수 임에도 9만 이상의 관객 동원에 성공해 흥행 열기를 입증했다.
 
‘겟 아웃’은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과 함께 나란히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차지하며 한미 쌍끌이 흥행에 앞장 설 예정이다.
 
이러한 흥행 저력을 지닌 ‘겟 아웃’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 관람객 평점 8.79을 기록하며 동시기 개봉작인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의 관람객 평점을 제쳤다
 
또한 CGV 골든 에그 지수 무려 94%를 기록, 독보적인 극찬 세례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겟 아웃’ 연출감독 조던 필레의 천재성에 대해 호평을 보내는가 하면, “이 영화로 인종 문제에 대해 좀 더 새로운 논의가 이뤄졌으면 한다”라고 밝힌 조던 필레 감독의 연출 의도와 일맥상통하게 영화가 전하는 깊은 생각할 거리에 관한 평을 남기는 등 극찬하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 흥행 열풍이 계속될 전망이다.
 
북미 개봉 직후 박스오피스 1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를 기록한 데 이어,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국내 개봉 후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깜짝 흥행에 성공한 화제작 ‘겟 아웃’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