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섬총사’, ‘효리네민박’ 등 섬예능의 新세력 등장, 나영석PD는 언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7.05.19 16: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가영 기자] ‘섬총사’, ‘효리네민박’ 등 새로운 ‘섬예능’들이 공개되면서 나영석PD의 차기작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19일 ‘섬총사’의 박상혁 CP는 기자간담회에서 “나영석PD의 ‘삼시세끼’와는 다른 예능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효리 이상순이 제주도에서 민박집을 운영하는 내용을 담은 ‘효리네 민박’에 아이유가 합류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섬총사’, ‘효리네민박’/‘섬총사’ 공식 사이트, ‘효리네민박’ 공식사이트
‘섬총사’, ‘효리네민박’/‘섬총사’ 공식 사이트, ‘효리네민박’ 공식사이트

  
이처럼 ‘섬총사’와 ‘효리네 민박’과 같은 섬예능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섬예능의 원조 나영석PD가 차기작으로 어떤 작품을 가져올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있다.
 
특히, 온라인 조사회사 ‘피앰아이’가 조사한 결과 ‘다음 시즌이 가장 기다려지는 예능프로그램’으로 나영석PD의 ‘삼시세끼 시리즈’가 1위로 뽑힌 것으로 알려져 섬예능 원조 ‘삼시세끼’ 의 다음시즌에 대한 시청자의 기대가 높음을 알 수 있다.
 

과연 나영석PD가 차기작으로 ‘삼시세끼’로 돌아와 ‘섬총사’와 ‘효리네민박’과 경쟁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나영석PD는 최근 ‘윤식당’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