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송리뷰] ‘정치부회의’ 최종혁, “‘돈봉투 만찬’ 논란, 이영렬-안태근 사의 표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정치부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감찰 수사를 지시한지 하루만에 사의를 표명한 이영렬-안태근을 조명했다.
 
18일 방송된 JTBC ‘정치부 회의’에서는 최종혁은 “‘돈봉투 만찬’의 주인공 이영렬-안태근이 오늘 사의를 표명했다”며 소식을 알렸다.
 
 
‘정치부회의’ / JTBC ‘정치부회의’ 방송 캡처
‘정치부회의’ / JTBC ‘정치부회의’ 방송 캡처
 
이어 “본 사건이 검찰 개혁에 신호탄이 될 것이다”라고 전망하며 “이영렬와 안태근은 민간인 신분으로 감찰을 받을 수 없기에 사표의 수리가 보류됐다”고 전했다. 
 
“격려금의 출처와 제공이유, 격려금의 적법성을 감찰에서 밝힐 예정”이라며 “이는 특수활동비에서 지출된 것으로 보인다”라고 자금의 출처를 예측했다.
 
이에 “특수활동비가 김영란 법에 저촉되지 않는지도 알아봐야할 사항”이라며 감찰을 통해 자금의 진실이 밝혀졌으면 하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JTBC ‘정치부회의’은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