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군주 가면의 주인’ 김종수, 편수회 최고 지략가로서 ‘유승호 협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실력파 배우 김종수가 왕을 뒤흔드는 협박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하며 극에 활력을 더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군주'에서는 김종수(주진명 역)가 왕 이윤(김명수 분)을 협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수는 세자 이선(유승호 분)이 진행하고 있는 양수청 수사에 관여된 인물들은 전부 죽게 될 것이라며 왕을 협박했다. 김종수는 '군주'에서 편수회의 회원이자 좌의정으로 편수회 세력의 우두머리 주진명 역을 맡아 앞으로 대목(허준호 분)과 함께 악행을 주도해 나갈 예정.
 

‘군주 가면의 주인’ 김종수 / MBC ‘군주 가면의 주인’
‘군주 가면의 주인’ 김종수 / MBC ‘군주 가면의 주인’
 
이번 방송에서 김종수는 대목의 절대적인 신임을 받고 있는 캐릭터 주진명을 담백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소화해내며 그가 가진 깊이 있는 연기력을 차분히 증명해 냈다. 더욱이 짧은 출연에도 왕을 협박하는 대담함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종수는 최근 영화 보안관에서 용환 역을 맡아 재치 있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대중들이 신뢰하는 배우로 등극했다. 현재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각각의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꾸준히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김종수이기에 앞으로 그가 선보일 연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매 등장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김종수의 모습은 매주 수,목 오후 10시 MBC 드라마 '군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