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박윤재 향한 연민…‘사랑 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이 박윤재에게 느낀 연민은 사랑으로 바뀔 수 있을까.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 17회분에서 윤설(오지은)은 구도치(박윤재)를 복수의 도구로 계속 이용하는 게 맞는지 혼란을 느꼈다. 도치와 죽은 자신의 아버지는 특별한 사이였고, 그를 대면해보니 악의도 없는 착한 사람이었던 것.
 
원수를 갚기 위해 냉정함을 유지해왔던 윤설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아버지가 살아생전 아꼈던 사람이 위드그룹의 유일한 적자 도치였고, 그런 사람을 복수에 이용하는 게 고민됐던 것. 게다가 그는 항상 밝고 다정했다. 적어도 예의를 아는 사람이었고, 위드가의 다른 이들과는 사뭇 달랐다.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 KBS2 ‘이름 없는 여자’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 KBS2 ‘이름 없는 여자’
 
이는 도치도 마찬가지였다. 운명처럼 나타난 윤설에게 마음이 끌렸던 것. 그러나 그 감정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아직 깨닫지 못했다. 이 와중에 연인 한소라(한지우)와 자신이 결혼한다는 기사가 터졌다. 도치는 당장 결혼하라는 이복형이자 위드그룹 회장 도영(변우민)에게 “내 목숨보다 사랑할 수 있는 여자와 하겠다”며, 소라와는 결혼 생각이 없다는 생각을 밝혔다.
 
윤설은 도치에게 닥친 일이 위드가 안주인 홍지원(배종옥)의 계략임을 알았다. 한소라에 뜬금없는 결혼발표까지, 적자 도치를 견제하려는 그녀의 술수였던 것. 이에 윤설은 도치에 대한 미안함을 덜고자, 할 말이 있다며 그를 한 호텔 식당으로 불렀다. 그 곳에서 한소라가 도치 몰래 바람피우고 있는 것을 알고 내린 결정이었다.
 
반가운 부름에 엘리베이터를 못타는 도치는 식당이 있는 25층까지 걸어 올라갔다.  그의 속사정을 모르는 윤설은 식사를 하다, 어릴 적 그림을 선물해준 사람과 어떤 관계였냐며 넌지시 물었다. 그러자 도치는 “부모님을 잃고 의지할 곳 하나 없을 때, 유일하게 제 손을 잡아주신 분”이라며 그리워했다.
 
대화가 끝나갈 무렵, 작전을 펼칠 타이밍을 잡은 윤설. 자리에서 일어나 도치와 함께 나가다, 다른 남자 팔짱을 낀 소라를 보도록 만들었다. 현장을 들키고 만 소라는 그대로 얼었고, 도치는 충격 받았다. 이로써 두 사람을 억지 결혼시키려던 지원의 계획은 물거품이 됐다.
 
한편 도치를 구하고 위드가에 타격도 줄 일석이조의 작전을 펼치는 데 성공한 윤설. 도치를 만날수록 애틋해지는 그녀의 감정은 진정한 사랑으로 이어지게 될까. ‘이름 없는 여자’. 월~금 저녁 7시 50분 KBS 2TV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