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몽니,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 엔딩 크레디트 삽입곡 ‘내 목소리를 기억해줘’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모던 록의 대세 밴드 몽니(MONNI)가 새 싱글 앨범 ‘내 목소리를 기억해줘’를 발매한다.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는 21일 몽니가 새 싱글 앨범 ‘내 목소리를 기억해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21일 자정에 발매되는 몽니의 디지털 싱글 ‘내 목소리를 기억해줘’는 2016년에 론칭 해 2년째 이어오고 있는 몽니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7 Grown up’에서 올해 초에 라이브로 먼저 공개된 곡이다. 이에 이미 라이브로 먼저 접한 이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곡이다.
 

몽니(MONNI) / 모던보이 ENT
몽니(MONNI) / 모던보이 ENT
 
또한, 몽니(MONNI)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7 Grown up’에서 올해 초에 라이브로 먼저 공개된 곡으로 이미 라이브로 먼저 접한 이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곡이다.
 
몽니(MONNI) / 모던보이 ENT
몽니(MONNI) / 모던보이 ENT
 
특히,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 안재석 감독의 적극적인 권유로 영화의 마지막 엔딩 크레디트 테마 곡으로 삽입됐다.
 
발매곡 ‘내 목소리를 기억해줘’는 몽니(MONNI)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보컬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 그리고 가사 속에 담긴 애절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빈티지한 사운드를 담아냈다. 이에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 시린 감성을 자극할 거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몽니(MONNI) 보컬 ‘김신의’의 영화배우 데뷔작이자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청춘들의 꿈을 에너지 넘치게 그린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는 18일 롯데시네마 단독으로 개봉한다.


Tag
#몽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