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이스티(TASTY), 데뷔무대에 장르불문 별들의 폭풍 칭찬 릴레이 이어져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아시아 NO.1 퍼포먼스 듀오'를 꿈꾸는 남성신인그룹 테이스티(TASTY)의 데뷔무대에 스타들의 폭풍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 사진=테이스티(TASTY), 울림

지난 9일 데뷔 미니앨범 'SPECTRUM' 발표하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무대를 가진 테이스티(TASTY)는 오랜 준비기간과 무대경험을 소유한 준비된 신인답게 차원이 다른 센세이셔널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미 데뷔 전부터 팬클럽을 보유할 만큼의 실력을 가진 신예로 소문이 자자했던 테이스티(TASTY)는 데뷔와 함께 지나, 미쓰에이, 인피니트, 톡식 등 선배 가수들이 트위터를 통해 폭풍극찬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 사진=트위터, 울림

미쓰에이 멤버 민과 지아는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대기실을 직접 찾아 테이스티(TASTY)와 함께 찍은 인증샷과 싸인씨디 사진을 게재했으며, 지나는 "오오오 대박.. 대소브러더스ㅋ 드디어 'Tasty'로 데뷔합니다! 와우..정말 안 본지 너무 오래됬지만 이렇게 반가운 소식을들어서 너무좋네요!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당! 화이팅!"이라며 글을 남겼다.
 
또한 같은 소속사 선배인 인피니트의 응원도 이어졌다. 인피니트 멤버 우현, 성종은 자신들의 트위터를 통해 9일 테이스티(TASTY)의 음원공개를 알리는 깨알같은 홍보를 펼치며 벌써부터 후배사랑에 열을 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밴드 톡식의 멤버 김정우 역시 테이스티(TASTY)의 데뷔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Rphabet(알파벳)의 글을 리트윗해 "너나알아.. 이런곡을 가요에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대박!!"이라며 극찬을 남기며 다양한 장르의 별들로부터 응원과 극찬 세례를 받으며 메머드급 신예임을 입증했다.
 
테이스티(TASTY)는 스타들의 응원과 더불어 단한번의 데뷔무대만으로 방송 직후 각종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퍼포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그룹이라는 평을 얻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테이스티(TASTY)는 10일 오전 10시 다이나믹한 안무가 집대성되어 있는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데뷔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