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리(Sulli)-민호(Min Ho)-이현우(Lee Hyun Woo), '아름다운 그대에게' 커플포스터 2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예측불허 3각 러브라인’을 형성할 설리, 민호, 이현우의 ‘커플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오는 15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에서는 설리, 민호, 이현우, 김지원 등 개성 넘치는 핫 스타들이 10대들의 꿈을 향한 땀과 열정, 풋풋한 사랑 등을 펼칠 예정인 가운데, 설리를 포함한 꽃미남 군단이 총출동한 ‘교복 포스터 1탄’, ‘트레이닝복 포스터 2탄’과 함께 설리, 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가 시원한 바캉스 분위기를 형성했던 ‘7인 포스터’ 등이 공개돼 화제가 됐던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커플 포스터 2종’에서는 ‘남장미소녀’ 설리가 각각 민호, 이현우와 다정다감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극 중 설리를 중심으로 벌어질 가슴 설레는 3각 로맨스가 ‘커플 포스터’를 통해 본격적으로 드러나고 있는 셈이다.
 
▲ 사진=설리(Sulli)-민호(Min Ho), SM C&C

특히 설리와 민호의 커플 샷에서는 ‘까칠 왕자’ 캐릭터와 사뭇 다른 민호의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무뚝뚝한 성격을 가진 까칠한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으로 활약할 민호가 설리의 머리에 다정히 손을 올려놓은 채 부드러운 눈빛을 드러내고 있어, 이에 ‘단거리 육상 선수’와 ‘높이뛰기 선수’로 스포츠 명문 ‘지니체고’에서 풋풋한 사랑을 키워나갈 ‘비주얼 육상 커플’의 ‘달콤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사진=설리(Sulli)-이현우(Lee Hyun Woo), SM C&C

또한 극중 귀여운 ‘구차(구재희-차은결) 커플’로 발랄한 면모들을 대거 선보일 설리와 이현우는 친구 같은 편안한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감춰지지 않는 두근거림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현우가 한껏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면서도, 깊은 눈빛 연기를 통해 남자로 알고 있는 설리에게 향하는 혼란스러운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설리의 상큼한 미소에도 시선이 모이고 있다. 설리는 민호 옆에서는 애교 있는 포즈와 함께 10대 다운 환한 웃음을, 이현우와는 차분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웃음을 지었다. ‘커플 포스터 2종’에 담긴 설리의 미소에는 어떤 의미가 내포돼 있는 것일지, 설리의 마음이 어디로 향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을 감행한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로 오는 8월 15일 첫 방송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