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타는 로맨스’ 송지은, 성훈과 꽁냥꽁냥 놀이터 추억에 이어 데이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애타는 로맨스’가 성훈, 송지은, 주상혁 세 사람의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예고했다.
 
폭풍 로맨스로 끝도 없는 달달함을 내뿜고 있는 OCN 월화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의 성훈(차진욱 역)과 송지은(이유미 역)이 주상혁(동구 역)과 함께 리얼 가족 케미를 선보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할리우드 배우들의 파파라치 사진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차진욱(성훈 분)은 동구(주상혁 분)를 한 손에 안고 외국 배우 뺨치는 멋짐으로 시선집중 하게 만들고 있으며 한 손에는 이유미(송지은 분)의 손을 다정히 잡고 행복한 분위기를 전해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애타는 로맨스’ 성훈-송지은 / OCN ‘애타는 로맨스’
‘애타는 로맨스’ 성훈-송지은 / OCN ‘애타는 로맨스’
 
특히 차진욱은 어제(15일) 방송된 8회에서 생일파티에 찾아와 처음 만난 동구를 다음날 유미의 엄마 미희(남기애 분)의 부탁으로 돌보게 되면서 한층 가까워 졌다. 놀이터 나들이로 한껏 신난 동구와 자상하게 아기를 돌보는 그의 모습은 마치 실제 부자 같은 케미를 만들어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
 
이유미는 동구와 자신의 관계를 차진욱에게 낱낱이 밝히지 않고 있는 상황. 차진욱이 잠깐의 시간이지만 동구와 정이 들어서 세 사람이 함께 하는 데이트를 이어간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어 동구와의 관계가 깊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속마음을 털어놓고 진심을 확인한 차진욱과 이유미가 직진 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차진욱이 동구와 한껏 친해지면서 세 사람이 만들어갈 첫 데이트에는 어떤 설레는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성훈, 송지은, 주상혁 세 사람의 훈내 폴폴 나는 모습으로 행복 바이러스가 예상되는 OCN 월화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매주 금, 토, 일 0시 모바일 앱 옥수수를 통해 선공개 되며 9회는 오늘(16일) 밤 9시 OC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