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락비(Block B) 피오, 연극 ‘마니토즈’ 출연 (공식입장)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5.16 09: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블락비(Block B) 피오가 연극 ‘마니토즈’에 출연한다.
 
16일 연극 ‘마니토즈’ 측은 “짝사랑하는 여자의 음악적 취향을 찾기 위해 ‘마니토즈’에 들어오게 된 국어 선생님 박용범 역에 피오가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피오는 작년 연극 ‘슈퍼맨닷컴’에서 탄탄한 연기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인 바 있어 이번 작품에서의 활약에 기대를 더한다.
 
 
블락비(Block B) 피오 / 연극 ‘마니토즈’
블락비(Block B) 피오 / 연극 ‘마니토즈’

 
연극 ‘마니토즈’는 창단 당시 연극계의 초미의 관심을 집중시킨 극단 소년의 2017년 신작으로 과거의 상처로 인간관계를 맺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작곡가 신동욱이 운영하는 뮤직 스토어 ‘마니토즈’를 배경으로 한다.
 
작년 ‘대행업체’를 소재로 한 연극 ‘슈퍼맨닷컴’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우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은 극단 소년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 된 극단으로 피오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극단이다.
 
작품의 연출을 맡은 김선영 연출가는 극 중 인물들의 스토리를 치우침 없이 다뤄내는 섬세한 연출로 가상 현실과 현실을 교묘하게 엮어내 물론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극 중 첨단 기술인 가상 현실 장치를 이용해 의뢰인과 소통하거나 아바타의 등장 등 적재적소에 배치된 참신한 소재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다.
 
한편, 연극 ‘마니토즈’는 6월 17일부터 25일까지 JTN 아트홀 2관에서 공연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