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니스트(김철민-서동성-오승석-김환), 데뷔곡 ‘반하겠어’ M/V티저 공개…‘풋풋-따뜻’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신인 밴드 허니스트(서동성 김철민 김환 오승석)가 풋풋한 감성이 가득한 데뷔곡의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허니스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허니스트 공식 SNS에 데뷔곡 ‘반하겠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허니스트 멤버들은 푸른 교정을 배경으로 미소 지으며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영상 내내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흐르는 가운데, 작은 공연장 무대 위에 선 멤버들의 모습으로 티저 영상이 끝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허니스트 / FNC
허니스트 / FNC
 
홍대 라이브 클럽 등에서 꾸준히 공연하며 실력을 쌓아 온 허니스트는 서동성(베이스, 보컬), 김철민(보컬, 기타, 건반), 김환(기타, 보컬), 오승석(드럼)으로 이뤄진 4인조 밴드다. 17일 발매하는 데뷔곡 ‘반하겠어’는 경쾌한 리듬의 포크팝 장르로, 보컬 김철민이 작사ㆍ작곡에 참여했다. 상대방에게 다가가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풋풋한 가사가 특징이다.
 
‘반하겠어’ 이 외에도 서동성이 작사에 참여한 달콤한 러브송 ‘마이 걸(My Girl)’, 김철민이 작사ㆍ작곡한 따뜻한 멜로디의 ‘감정’ 등 총 세 곡이 수록되었다. 전 곡에 허니스트 멤버들이 골고루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한편, 허니스트의 데뷔 싱글 ‘반하겠어’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