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반자카파, 19일 신곡 발매…‘혼자(Alon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국내 대표 감성 발라드 그룹 어반자카파가 오는 19일 오후 6시 신곡 ‘혼자(Alone)’를 발매한다.
 
실력파 혼성 R&B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혼자’의 발매를 앞두고 지난 14일 밤 12시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해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그런 밤’ 등 어반자카파만의 감성 음악으로 음악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음악차트 1위를 휩쓸었던 어반자카파가 오는 19일 컴백한다.
 
이번 공개 된 신곡 이미지 티저에는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쓸쓸해 보이는 한 여성의 뒷모습이 담겨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신곡 ‘혼자’는 싱어송라이터 그룹 어반자카파의 홍일점 ‘조현아’의 자작곡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조현아’의 자작곡 ‘목요일 밤’에 이은 흥행을 기대하며 팬들과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반자카파 / 메이크어스
어반자카파 / 메이크어스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리며 화려하게 데뷔해 이제는 결성 9년차를 맞는 어반자카파는 놀라울 정도로 높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과 파워풀한 보컬로 걸크러쉬를 불러일으키는 홍일점 조현아, 그루브한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개성의 세 멤버가 끈끈한 의리로 자신들의 음악색을 보여주고 있는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데뷔 이후,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 ‘겟’, ‘뷰티풀데이’ 등 웰메이드 히트 넘버를 선보이며 콘서트와 페스티벌 등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음악팬들을 만나 온 어반자카파는 20대의 감성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지난 해 5월 미니앨범 ‘스틸(Still)’을 발매하며 8곳의 음원차트에서 16일간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두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