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행복을 주는 사람’ 손승원, “드라마로 용서와 위로를 배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행복을 주는 사람’ 손승원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13일 블러썸엔터테인먼트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맹활약한 손승원이 종영소감을 전했다고 밝혔다.
 
‘행복을 주는 사람’ 손승원 / 블러썸 ENT
‘행복을 주는 사람’ 손승원 / 블러썸 ENT
 
손승원은 “안녕하세요. 손승원입니다. ‘행복을 주는 사람’의 ‘이건우’를 통해서 가족에 대한 소중함과 사랑 그리고 인생을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 용서와 위로 등 많은 감정을 느끼고 배웠습니다. 저에게 행복을 선물해 준 작품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6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고생한 모든 제작진 분들과 선후배 동료 분들 그리고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극중 그는 이윤지(임은희 역)를 향한 끝없는 순애보와 가족에 대한 따뜻한 사랑을 선보였다. 이런 손승원은 이윤지와의 해피엔딩으로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은 2016년 11월 21일에 첫 방송을 시작, 2017년 5월 12일에 118부작으로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