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옥빈, ‘한국의 비욘세’ 화려한 과거 공개…‘진짜 비욘세 근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김옥빈(30)이 ‘박쥐’이후 ‘악녀’로 2번째로 칸을 방문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옥빈은 11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진행된 영화 ‘악녀’ 제작보고회에 신하균, 성준, 김서형 등과 함께 참석했다.
 
2009년 '박쥐' 이후로 2번째 칸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김옥빈은 “‘박쥐’때는 22살이었다”며 “어려서 칸이 크고 대단한 영화제인지 모르고, 자주 올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후 8년이 지났는데 이렇게 오랜 시간이 걸릴 줄 몰랐다”면서 “너무 놀랐고, 이번에 칸에 가게되면 4박5일 일정동안 잠을 자지 않을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박쥐’ 김옥빈 / 온라인커뮤니티
‘박쥐’ 김옥빈 / 온라인커뮤니티
 
지난해 각종 인터넷 게시판과 SNS에는 ‘김옥빈 얼짱대회에서 발차기하면서 오디션 보던 시절’이라는 제목으로 김옥빈의 과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004년 ‘제1회 네이버 얼짱 선발대회’에 참가했던 김옥빈을 담았다.영상속 김옥빈은 노란색 재킷에 긴 생머리를 늘어트린채 풋풋한 외모를 자랑하며 전문 댄서 못지않는 화려한 춤 실력과 발차기 등을 선보이며 타고난 끼를 발산했다.
 
당시 ‘작살댄스’라 소개된 김옥빈의 동영상은 지난 2006년 KMF시상식의 스팟광고 메이킹 영상으로 유튜브에 최근 유투브(youtube)를 통해 한국 비욘세의 섹시 댄스(Korean Beyonce Sexy Dance)라는 제목으로 올라 조회수가700백만건을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한편 진짜 비욘세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