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101 시즌2’ 박우담-주원탁-김태동-김연국-우진영, ‘만세’ 한번 더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오늘(11일, 목) 저녁6시에 생방송하는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는 음원 차트 정주행 중인 한동근과‘프로듀스101시즌2’ 그룹배틀평가에서 1등을 차지한 ‘만세’ 1조의 스페셜한 무대가 펼쳐진다.
 
먼저, 목소리에 미치고 싶은 가수 한동근의 ‘미치고 싶다’가 최초로 공개된다. ‘미치고 싶다’는 듣기만 해도 가슴을 울리는 한동근의 목소리에 사랑하는 사람을 보고싶어 하는 마음을 진솔하게 담은 가사가 더해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다.
 
다음으로 ‘프로듀스101 시즌2’ 그룹배틀평가에서 메인보컬로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이며 현장평가 1등을 차지한 박우담과 함께 완벽하게 ‘만세’ 무대를 꾸민 김태동, 김연국, 주원탁, 우진영이 ‘엠카’ 무대에 오른다. 귀가 탁 트일 정도로 시원한 무대를 다시 한 번 볼 수 있는 기회로 큰 기대가 모아진다.
 

박우담-주원탁-김태동-김연국-우진영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박우담-주원탁-김태동-김연국-우진영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마지막으로 신인가수로 등장한 김영철의 데뷔 무대도 준비했다. 데뷔곡 ‘따르릉’은 김영철의 평소 이미지에 걸맞은 유쾌한 곡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의 도가니로 몰고 갈 것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로는 트리플H가 나서며 이외에도 혁오, EXP EDITION, 황인선, 바시티, 스누퍼, 천단비, 베리굿, 보너스베이비, SF9, 나비, 라붐,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