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주 사드 반대 투쟁위에, 문재인 지지자들 분노 “참 양심이없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성주 사드 반대 투쟁에 문재인 지지자들이 분노했다.
 
10일 사드배치철회 성주투쟁위원회 등은 10일 “문재인 대통령은 사드배치 철회로 주권과 평화를 수호하는 대통령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문재인 지지자들이 분노했다.
 
앞서 사드(THAAD·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배치 반대운동을 펴온 경북 성주군에서 홍준표 대선후보의 득표율이 압도적으로 높게 나왔다. 여전히 사드문제에 대한 철회를 요구하면서도 ‘사드 찬성’ 입장을 고수해 온 홍 후보에게 몰표를 던져 지역주의를 넘지 못한다는 비판이 일고 있다.
 

투표율 / 다음 캡처
투표율 / 다음 캡처
 
이후 개표 시점부터 성주군청 맞은편 공영주차장과 초전면 소성리 마을회관에서 방송을 지켜본 주민들은 10일 문재인 대통령 당선인에게 “사드배치를 즉각 중지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문재인 지지자들이 분노했다. “저들이 최소한의 양심이란게 있는건지 의구심이 드는군요”, “참 양심이없네요”, “깜짝 놀랐습니다. 성주 투표율”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항곤 성주군수는 사드배치와 관련한 의견을 밝히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