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둑놈 도둑님’ 안길강-김정태, 명품 연기 예고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도둑놈 도둑님’에서 안길강과 김정태가 명품 연기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우 안길강과 김정태는 오는 5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 (극본 손영목,차이영, 연출 오경훈,장준호)를 통해 도둑과 형사로 만난다. 각각 장돌목(지현우 분)의 아버지이자 한준희(김지훈 분)의 친아버지 장판수와 강소주(서주현 분)의 아버지 강성일 역을 맡아 역대급 연기 호흡을 예고했다.
 
장판수는 어쩔 수 없는 상황에 휘말려 도둑질을 하게 되는 인물. 안길강은 세심하고 밀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김정태가 맡은 강성일은 강력반 형사로 유들유들하고 뻔뻔한 부패 경찰이지만 딸 앞에서는 한없이 선량한 아버지로 분해 극에 힘을 보탠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든 사건을 다 꿰뚫어 보는 것 같은 노련한 눈빛의 김정태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의외의 인물에 깜짝 놀란듯한 안길강의 표정이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MBC ‘도둑놈 도둑님’ 스틸컷
MBC ‘도둑놈 도둑님’ 스틸컷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빈틈없는 연기 호흡과 팽팽한 연기력으로 긴장과 활기를 더한다는 후문.
 
김정태는 종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역적’에서 악랄한 기득권의 상징이었던 충원군 역을 맡아 명불허전 명품 연기력을 증명 한 바 있다. 안길강 또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종횡무진 활약이 눈부신 배우로 이번 작품을 통해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끈끈한 정을 연기하며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두 배우의 활약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 MBC 새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룰 예정이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은 종영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 후속작으로 5월 13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