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2017년 대세 인기남…‘박보검-안효섭-류준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박보검-안효섭-류준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검-안효섭-류준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017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팬들에게 좋은 작품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하고 있을 것 이다. 이들은 오랜 시간동안 많은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스타이기도 하다.
 
오늘은 2017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스타 ‘박보검-안효섭-류준열’에 대해 알아보자.
 
박보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보검복지부’ 박보검
 
초롱초롱한 눈동자와 넘치는 청량감에 ‘울리고 싶은 스타’로 꼽히기도 했던 배우 박보검. 따뜻한 눈빛과 부드러운 인상을 지닌 박보검은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청량한 눈웃음과 청순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안효섭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안효섭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원오원’ 안효섭
 
2015년 10월부터 배우 활동을 본업으로 화보, 음원, 팬미팅 등의 기회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일본 팬미팅은 2017년 기획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그 첫 번째 만남인 ‘더 비기닝(The Beginning)이라는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담았다. 지난 해 10월 이후 두 번째 방문으로 지난 19일 요코하마에서 현지 팬들과 하루 두 번 만남의 시간 가졌다.
 
류준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류준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택시운전사’ 류준열
 
류준열은 최근 영화 더킹에서 주인공 ‘태수’(조인성)의 고향 친구이자 목포 들개파 조직의 실력자 ‘두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태수의 가장 든든한 조력자로 밝은 곳에서 화려한 권력을 누리는 태수를 대신해 그의 뒤에서 묵묵하게 의리를 지키는 역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의 차기작은 ‘택시운전사’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