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김광식, 제 2의 서현철 탄생하나…에피소드 부자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배우 김광식이 ‘제2의 서현철’의 탄생을 알렸다. 김광식은 마음을 단단히 먹고 ‘라디오스타’에 등판, 이준익 감독에게 찜 당한 사연 등 각종 에피소드를 털어 놓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10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관객님~ 제가 모실게요’ 특집으로, 연극 ‘라이어’ 20주년 기념 특별 공연 ‘스페셜 라이어’의 배우 이종혁-원기준-신다은-김광식이 출연한다.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김광식은 영화 ‘황산벌’, ‘라디오스타’와 드라마 ‘쩐의 전쟁’ 등에 출연한 배우로, 등장에서부터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자랑했다는 후문.
 
특히 ‘라디오스타’를 통해 ‘토크왕’으로 거듭난 서현철의 뒤를 잇는 ‘제2의 서현철’의 탄생을 알리며 4MC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고.
 
 
MBC ‘라디오스타’ 스틸컷
MBC ‘라디오스타’ 스틸컷
 
김광식은 ‘황산벌’ 당시 이준익 감독에게 ‘찜’을 제대로 당했음을 고백했는데, 캐스팅에 본인의 영향이 미칠 정도였음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 또한 이준익 감독의 말 한마디에 서러움의 눈물을 흘렸던 사연까지 공개했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김광식은 ‘쩐의 전쟁’ 출연 당시, 당초 2회 출연 조건과는 다르게 미친 존재감을 자랑하며 20회까지 출연한 비하인드까지 풀어 놓는 등 ‘토크박스 아재’의 면모를 드러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2의 서현철’을 꿈꾸는 김광식의 ‘라디오스타’ 첫 출연 현장은 오는 10일 밤 11시 10분 ‘관객님~ 제가 모실게요’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