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신민아, 청럄감이 느껴지는 ‘여름 패션’ 제안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5.08 09: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신민아가 사랑스럽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8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배우 신민아의 감각적인 여름 패션이 담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여름 시즌을 앞두고 공개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광고 비주얼은 따사로운 햇살이 비치는 화사하면서도 모던한 공간에서 진행되었으며, 신민아는 기분 좋은 여름날을 떠올리는 과즙미 넘치는 미소와 감각적인 포즈로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표현해냈다.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예년보다 이른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신민아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산뜻한 여름 패션 역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신민아는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 차림에 옅은 베이지 컬러의 새들백을 크로스로 착용해 싱그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소녀 감성을 연출하는가 하면 블루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는 라이트 핑크 컬러의 미니 체인백을 매치해 로맨틱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블라우스에 짙은 블루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에는 화이트 스퀘어 토트백을 매치해 당당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는 여름 커리어우먼 룩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신민아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준 핸드백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품으로 올 여름 신민아처럼 사랑스러운 패션을 원한다면 새들백을 캐주얼부터 정장에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고 싶다면 미니 체인백이나 화이트 토트백을 추천한다.
 
한편, 신민아의 여름 광고 비주얼 속 핸드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